Inside AdWords - 한국
애드워즈 관련 뉴스, 팁, 정보를 공유하는 구글 애드워즈 공식 블로그 입니다.
더욱 간단하고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동영상용 애드워즈의 TrueView 소개
2014년 3월 17일 월요일
2010년에 출시된 TrueView 형식을 사용하여 광고주는 시간 제약으로부터 벗어나 수신 동의한 조회수를 통해 조회수를 높일 수 있었으며, 사용자가 동영상 광고를 보도록 선택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TrueView 광고는 사용자를 관련성 높은 광고와 연결하고, 제작자가 자신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YouTube에서는 광고주가 온라인 동영상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며, 더욱 간단하고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도록 TrueView를 개선할 예정입니다.
4월 15일에 3개의 TrueView 형식이 TrueView 인스트림 광고 및 TrueView 디스플레이 광고로 구성된 2개의 형식으로 변경되어,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형식이 TrueView 디스플레이 광고라는 하나의 형식으로 효과적으로 결합됩니다.
캠페인 생성 및 관리의 단순화 외에도 이번 변경에 따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가 표시되는 위치 대신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하는 방식
(프리롤 동영상으로 보거나 미리보기 이미지 클릭)에 따라 TrueView를 구성합니다.
●
캠페인 수준에서 광고를 어디에 표시할지
(YouTube 동영상, YouTube 검색 및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YouTube에 알리면 해당 캠페인 내의 모든 광고가 선택한 네트워크에 게재됩니다.
●
YouTube 검색 페이지에서 보다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게재합니다
. 다른 인구통계 집단 또는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인스트림 광고를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이제 키워드 외에도 인구통계 집단이나 잠재고객에 맞게 디스플레이 광고를 다듬어 YouTube 검색 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조치
4월 15일부터 모든 새 동영상 캠페인은 새 캠페인 설정과 간소화된 광고 형식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와 함께 기존 캠페인을 새 기능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월 15일부터는 모든 캠페인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번 변경을 통해 TrueView는 동영상으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유용한 보다 효과적인 도구로 변모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YouTube 도움말 센터의 도움말
을 참조하세요.
게시자: 동영상용 애드워즈 제품 관리자 Ryo Akasaka
애드워즈에 도입되는 새로운 디자인과 간소화된 탐색 기능
2014년 3월 5일 수요일
지난 몇 년에 걸쳐 애드워즈 사용자 환경 디자인 및 연구 팀에서는 검색, 지도 및 Gmail 등 여러 가지 Google 제품에 대한
점진적인 디자인 개편
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개편의 목표는 웹 전반에서 Google 제품에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부여하는 동시에 작업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심미적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오늘 광고주가 주로 사용하는 도구와 보고서의 공간 배치를 더 여유롭게 만들어 실적 개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Google 디자인이 애드워즈에 도입됨을 알려 드립니다.
심미성, 일관성, 간결성
Google 서비스를 두 가지 이상 사용하고 있다면 모든 서비스에서 색상이 일관성 있게 사용되고 관리 기능이 동일하게 배치되어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기를 원하실 것입니다. 또한 계정에 로그인한 후 곧바로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야 중요한 정보를 볼 수 있다면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이제 Google 전반에서 사용되는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된 애드워즈에서는 계정에서 원하는 곳으로 더 빠르게 이동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노력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계정에서 변경된 사항
새 디자인을 처음 접할 때 당황하지 않도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변경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제, 계정 설정(기존의 내 계정) 및 도움말이 톱니바퀴 아이콘 아래로 옮겨졌습니다.
이전에는 계정에서 몇 군데를 확인한 후에야 중요한 메뉴 항목을 찾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제
결제,
계정 설정
및
도움말
이 Gmail 및 캘린더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톱니바퀴 메뉴에 배치되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차트, 표 및 도구에 할당되는 공간이 넓어졌습니다.
이제 캠페인 관리 탭에서 중요한 정보가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표시됩니다. 화면에서 중요한 차트, 표 및 도구에 할당되는 공간이 넓어져 화면을 스크롤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더 많은 시간을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변경사항은 앞으로 몇 주 내로 계정에 반영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계정을 더 쉽게 탐색하고 데이터에 집중하여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디자인 개편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애드워즈 도움말 센터
를
방문하세요.
게시:
애드워즈 사용자 환경 디자인 및 연구 팀
이 블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