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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워즈 관련 뉴스, 팁, 정보를 공유하는 구글 애드워즈 공식 블로그 입니다.
이제 보다 쉽게 적합한 Google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16년 6월 30일 목요일
비즈니스에서 온라인 전문가 및 대행사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3년 전에
Google 파트너
가 출시되었습니다.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어가며, 고객 만족도가 높고 최신 제품 지식을 숙지하고 있음을 입증한 상위 파트너에게는 Google 파트너 배지가 부여되었습니다.
하지만 출시 이후로 추가적인 차별화를 요청하는 파트너가 많아졌으며
이에 부응해
Google 파트너 전문 분야
를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Google 파트너 배지에 삽입되며 비즈니스에서 구체적인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는 적합한 파트너를 식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파트너는 다음 5가지 영역의 전문성에서 전문 분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검색
●
모바일
●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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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
쇼핑
전문 분야를 획득하려면 배지를 받은 파트너가 1개 이상의 개별 분야에서
인증
을 받아야 하며, 해당 분야
실적에 있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Showroom Logic의 CEO인 Neal Gann은 "잠재적인 광고주와 저희 회사에 있어 Google 파트너 프로그램의 이번 변경은 기쁜 소식입니다."
라며
"새로운 전문 분야 기능은 파트너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파트너의 기술과 업무팀의 차별성을 강조해서 보여주고자 하는 Google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이제 잠재고객이 당면한 목표에 맞는 상위 파트너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명확한 결정을 내리는 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또한 새로운
프리미어 Google Partner 배지
도 도입됩니다.
새로운 배지는 상당한 수의 Google 광고 캠페인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고객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파트너를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프리미어 파트너는 추가 인증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준수해야 하며, Google은 이러한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대할 예정입니다.
Launch Digital Marketing의 CEO인 Joe Chura는 "경험을 많이 쌓은 대행사를 식별하고 인정하는 Google의 새로운 기능은 큰 진전이자 차별화된 특권입니다. 새로운 프리미어 파트너로 지정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배지를 표시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는 적합한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Google 파트너가 차별화된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새로운
Google 파트너 홈페이지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작성자: Allan Thygesen, VP Global Sales & Operations
AdWords Conversion Import for Salesforce 소개
2016년 6월 13일 월요일
많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있어 오프라인 전환을 유도한 키워드와 광고에 다시 이 전환을 연결하는 데 요구되는 기술 및 규모를 다루는 일은 어려운 작업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스에서 집계된 데이터를 토대로 또는 데이터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경우가 많아 애드워즈 캠페인의 진정한 가치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AdWords
C
onversion
I
mport for Salesfo
rce
를 소개하는 이유입니다. AdWords Conversion Import for Salesforce는 애드워즈와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를 수동으로 조정하지 않아도 애드워즈 온라인 클릭으로 발생한 오프라인 전환의 가치를 측정합니다.
작동 원리
애드워즈와 Salesforce 계정을 연결한 뒤 '잠재 고객'이나 '거래 성사' 등 전환으로 추적하려는 주요 시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웹사이트에서 방문자가 클릭한 광고를 알려주는 고유 Google 클릭 ID를 캡처합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리드 양식을 제출하면 웹사이트에서 클릭 ID를 Salesforce에 전달하고 클릭 ID는 해당 리드 및 향후 판매 기회와 함께 저장됩니다.
애드워즈에서는 정기적으로 Salesforce 계정을 검사하여 판매 유입경로에서 광고 클릭을 통해 발생한 새로운 주요 시점이 기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록되었으면 애드워즈에서 이 주요 시점을 애드워즈 전환으로 계산합니다.
영국의
인사, 고용법, 보건 및 안전 관련 대형 전문가 팀인 Peninsula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AdWords Conversion Import for Salesforce를 이용하여 이제 우수한 리드를 유도하는 키워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적절한 영역에 활동을 집중하고 예산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한 이후 예산을 다시 할당하고 게재 순위가 높았지만 실적이 저조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낮춰서 리드당비용이 11% 감소되었습니다.”
중요한 클릭에 집중
AdWords Conversion Import for Salesforce에서는 영업 활동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하여 입찰가와 예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을 유도하는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높이거나 클릭을 일으키지만 기회로 연결되지 않는 광고를 일시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예산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여 실적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dWords Conversion Import for Salesfor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드워즈
도움말 센터
를 참조하세요. 이 솔루션은 다음 몇 달 동안 초대를 통해서만 제공되며 올해 후반에 모든 광고주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모든 광고주에게 제공되기 전에 초대를 요청하려면 Google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여기
에 정보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자: Jon Diorio, 애드워즈 제품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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